한국사회 체제전환을 위한 사회주의 좌파 대통령선거 지방선거 공동투쟁본부 출범

작성자
노동당
작성일
2021-11-11 15:35
조회
1969

2021년 11월10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노동당, 사회변혁노동자당, 정치경제학연구소 프닉스, 참세상연구소, 현장실천사회변혁노동자전선등 원탁회의 5개 단체는 한국사회 체제전환을 위한 사회주의 좌파 대통령선거 지방선거 공동투쟁본부(약칭 공투본)를 출범 했습니다.

출범식에는 5개 공동주최 단체의 대표와 관계자들 그리고 평등한 사회주의 세상을 꿈꾸며 함께 지지하고 투쟁할 단체, 개인등 약 30여명 이상의 동지들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정치경제학연구소 프닉스 정윤광 선생, 사회변혁노동자당 전 대표 조희주 선생, 노동당 이갑용 고문, 공공운수활동가현장회의 권영규 대표께서 현장에서 축하 인사말을 하셨고 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 한상균 전 민주노총 위원장이 축전을 보내 왔고 사회변혁변혁노동자당 이종회 대표 노동당 현린 대표가 출범식 인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노동당 현은희 동지, 사회변혁노동자당 김건수 동지의 출범식 선언문 낭독을 끝으로 출범식을 마쳤습니다.

출범식 이후에는 노동당 현린 대표, 사회변혁노동자당 이종회 대표의 공동 진행한 회의에서 참가자 동지들과의 논의를 통해 공투본 구성과 사업 일정을 심의해 확정했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