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알려드릴게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걱정마세요."

 

최근 들어서 중앙당으로 전화를 주시는 당원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경찰이 자꾸 전화오고 집으로 찾아오는데 전화를 받아도 되나요?” 등의 내용으로 전화를 하셨는데요.

걱정이 가득한 목소리로 전화를 하신 당원분들과, 경찰의 스토킹에 시달리고 계신 당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걱정말고 투쟁하라위원회에서 변호사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노동당 당원답게 경찰조사에 응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의 간담회이고, 투쟁하면서 생긴 사법피해와 관련한 모든 궁금증들을 풀어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많은 참석 바랍니다.

 

[프로그램]

1경찰조사 대응 메뉴얼강의.

2'집회참석과 경찰조사 등과 관련된 모든 Q&A' 간담회

 

[장소]

노동당 중앙당 교육장

 

[시간]

2016127일 수요일 오후 730~9

 

[참가자격]

누구나

 

[문의]

노동당 비정규노동실

이지환 국장 (010-69구구-22)


image.jpeg


** 웹자보  많은 공유 부탁드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미지 텍스트 시작

울긋불긋한 배경의 좌측 위에는 투쟁을 형상화 한 검은 주먹그림과 그 아래 네모상자안에 걱정말고 투쟁하라 위원회라는 글씨가 적혀있다.

우측 상단에는 노동당 붉은 장미 로고와 강의를 하는 사람 형상의 이미지 있다.

그 밑으로 김종보 변호사와 함께 하는 당원 간담회라는 텍스트가 적혀있다.

그 아래 중간부분에는 검은 띠 안에 흰 글씨로 경찰이 자꾸 조사할게 있다고 전화와요. 어떻게 하나요?라고 적혀있고 그 밑에 흰색 띠 안에 알려드릴게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걱정마세요. 라고 적혀있다.

그 밑으로 노동당 당원답게 경찰조사 응하는 방법 이라고 적혀있고 텍스트 우측에 웃고 있는 가면과 찡그린 가면 이미지가 있다.

그 우측밑으로 검은 박스안에 흰 글씨로 장소 : 노동당 중앙당 교육장 줄 바꿔서 시간 : 2016. 1. 27 괄호열기 수 괄호닫기 오후 730분 줄 바꿔서 문의 비정규노동실 이지환 국장 줄 바꿔서 괄호열기 010-68구구-22 괄호닫기

이미지 텍스트 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