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문턱에서 드리는 편지"

작성자
경기도당
작성일
2021-05-28 15:39
조회
202


[노동당 경기도당] "여름 문턱에서 드리는 편지"


노동당이 새로운 모습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래된 홈페이지가 새롭게 변신했고요, 한동안 중단되었던 기관지 <미래에서 온 편지>도 복간했습니다. 노동당 유튜브 채널은 수준 높은 강연과 다양한 특집 영상들로 채워지고 있답니다.

지난 5월 15일에는 많은 당원동지들과 연대단체들이 모여 ‘노동당 정책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3일에는 경기도당과 서울시당 공동으로 ‘동서울터미널 임차상인 투쟁승리를 위한 정당연설회’를 열었고, 조만간 문화제를 통해 다시 연대하고자 합니다.

노동당은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앞두고 사회주의-좌파세력의 결집을 위한 정치기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개약진하던 사회주의-좌파세력이 모이고 있는데요, 노동당이 중요한 역할을 자임하고 있습니다. 당원동지들의 관심과 지지가 필요한 때입니다.

이러한 큰 그림들을 제대로 펼치기 위하여 경기도당은 ‘1+1운동’을 앞장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셋 중에 하나씩 동참해보시면 어떨까요?

‘한명더’ - 당원 한 명씩 가입시키기

‘만원더’ - 기존 당비에 1만 원씩만 보태기

‘의제도’ - 의제기구에도 가입해 활동하기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래 소식 창구들을 종종 찾아주세요. 여름에도 지치지 않고 뜨거운 마음으로 돌파하겠습니다.


★ 노동당 홈페이지 : www.laborparty.kr

★ 노동당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NPPKr

★ 경기도당 홈페이지 : http://www2.laborparty.kr/lpgg

★ 경기도당 당원텔방 : https://t.me/joinchat/Scqfwo-iqCHlW4Oz

★ 당비인상 등 다양한 안내 : 02-6004-2000


전체 1

  • 2021-05-31 11:06

    신라대학교 파업 100일째, 정부의 공권력을 통한 무리수 해결책에 결사반대한다.

    경찰을 파업현장으로 내보내는 문자유정부의 박근혜식 파업해법에 반대한다.

    신라대학교 일반노동자 투쟁은 정당하다. 노동 생존권을 보장하라!!

    코로나 100일 파업과 함께 부산 일반 노동자 단결이여 영원하라!!

    2021. 5. 28.